본문 바로가기

Notice

보도자료

글로벌 의료산업의 미래! 대구경북 첨단의료복합단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.

21. 09. 10 재단, 3년 연속 경영평가 A등급
부서명
홍보협력TF팀
등록일
2021-09-27
작성자
송인 ( T. 790-5090)
조회
238

재단, 3년 연속 경영평가 A등급

- 보건복지부 산하 공공기관 평가에서 ‘우수’ 달성 -

 
□ 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(이사장 양진영, 이하 재단)이 경영실적 평가에서 3년 연속 A등급을 달성했다.
  ○ 재단은 보건복지부가 주관한 ‘2020년도 공공기관 경영실적 평가’에서 최고 수준인 A등급(우수)을 획득했다.
  ○ 보건복지부 산하의 총 16개 기타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 평가는 공공기관의 혁신성장과 사회적 가치 실현, 경영 효율성을 비롯한 코로나19 속 재난 극복을 위한 대응 노력 등으로 평가가 이뤄졌다.
 
□ 재단은 코로나19 진단키트 개발을 지원하여 기업 매출 증대와 고용 창출까지 도출한 실적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.
  ○ 또한 AI신약 개발 플랫폼 구축, IND 승인 성과, 전문인력 양성 등 성과를 인정받아 3년 연속 A등급이라는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.
  ○ 경영현안에 정부정책을 적극 반영하여 여성직원 및 관리자 확대로 양성평등 직장 실현, 출산장려문화 조성을 위한 일·가정 양립제도 활성화, 노사협의 강화를 위한 제도 도입 등을 실시했다.
 
□ 양진영 재단 이사장은 “대한민국을 글로벌 첨단의료 산업의 허브로 만들기 위한 노력이 3년 연속 경영평가 A등급이라는 쾌거를 만든 것 같다” 면서 “현재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인 혁신노력과 기업 중심 경영으로 대구첨복단지가 국가 의료허브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.”라고 밝혔다.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?

담당부서 :
홍보협력TF팀
담당자 :
송인
연락처 :
790-5090
정보수정일 :
2021.10.06
사용편의성 만족도 및 의견